로그인 대학홈가기

연구실안전관리시스템은 정보의 정확성과 효율성을 위해 아래 전산시스템과 연동을 통해 주기적으로 최신정보로 업데이트 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.
- 학사정보시스템 : 연구활동종사자 정보
- 공간관리시스템 : 연구실정보, 상시연구활동종사자 정보, 관리대상기자재 정보

연구실정보나 관리대상기자재 정보를 자동으로 업데이트 되지 않게 하기 위해서는 Lock기능을 설정해야 합니다.

공지사항
제목 2025학년도 2학기 정기안전교육(집합 & 온라인) 실시 안내
작성자 황세호 작성일 2025.09.15 조회수 152
첨부파일 첨부 파일이 없습니다.

* 2025학년도 2학기 정기안전교육(집합 & 온라인) 실시 안내

 

1. 교육 대상: 과학기술분야 및 예체능분야 연구활동종사자 전체

               (학부생, 대학원생, 교원, 연구원, 기타 등)

2. 연장 기간: 2025.9.15.(월)~10.31.(금)까지

3. 교육 시간: 저위험 분야(3시간 이상), 고위험 분야(6시간 이상)

4. 온라인 교육 방법: 교내 연구실 안전관리시스템 접속 후 수강

5. 집합 교육 방법: 연구실책임자 교육 실시 후, 증빙서류(교육확인서 등) 제출

   (증빙 서류 제출 방법: 각 학부, 학과 및 기관별 취합하여 일괄 제출)

6. 기타 사항

   가) 온라인 & 집합교육 완료 시, 평가(시험)에 응시하고 60점 이상 득해야 이수 처리 됨.

   나) 2025학년도 1학기 신규교육 이수자는 정기안전교육 면제

   다) 기타 문의 사항 연락처: 033-760-5556

작성자 황세호
게시시간 부터 까지
제목 2025학년도 2학기 정기안전교육(집합 & 온라인) 실시 안내
사고내용

* 2025학년도 2학기 정기안전교육(집합 & 온라인) 실시 안내

 

1. 교육 대상: 과학기술분야 및 예체능분야 연구활동종사자 전체

               (학부생, 대학원생, 교원, 연구원, 기타 등)

2. 연장 기간: 2025.9.15.(월)~10.31.(금)까지

3. 교육 시간: 저위험 분야(3시간 이상), 고위험 분야(6시간 이상)

4. 온라인 교육 방법: 교내 연구실 안전관리시스템 접속 후 수강

5. 집합 교육 방법: 연구실책임자 교육 실시 후, 증빙서류(교육확인서 등) 제출

   (증빙 서류 제출 방법: 각 학부, 학과 및 기관별 취합하여 일괄 제출)

6. 기타 사항

   가) 온라인 & 집합교육 완료 시, 평가(시험)에 응시하고 60점 이상 득해야 이수 처리 됨.

   나) 2025학년도 1학기 신규교육 이수자는 정기안전교육 면제

   다) 기타 문의 사항 연락처: 033-760-5556